본문 바로가기

음식에 진심

안산 고잔동 짬뽕지존, 신메뉴 마파두부덮밥까지

안산 고잔동 짬뽕지존

 

짬뽕지존은 24시간이라서 자주 방문하는 곳

카페에 갔다가 새벽에 배고프면 친구랑 자주 방문한다.

늦은 시간에 맛있게 먹을만한 곳이 별로 없기 때문..

그래서 자주 방문하는 곳

#211120 #토요일

오후 11시쯤에 방문했음..

이때 병원에서 밀가루&고기를 먹지 말라고 해서 

무려 짬뽕지존에서 마파두부덮밥을 주문했다.

늘... 짬뽕 아니면 짜장 아니면 짬짜면을 먹던 나인데 크게 양보했다..ㅎㅎㅎ

그래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좋았음!

자극적인 음식도 피하라고 하셨는데

고기랑 밀가루를 피한 것만도 해도 어디야!

이런 마음으로 먹었다.

적당히 매콤하니 맛있었음

밥의 양보다 마파두부 양념이 더 많아서 마음에 들었다.

어차피 밥은 리필이 가능하니까!

정말 맛있었던 마파두부덮밥..

진짜 맛있었지만 내가 중국집에서 마파두부덮밥을 시켜먹는 건 마지막이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면을 너무 좋아해서 늘 가면 다른 메뉴를 먹고 싶어도 면을 시키게 된다..

이건 친구가 시킨 게살 볶음밥

게살볶음밥에 짜장 소스까지 아주 나이스!

#211203 #금요일

친구랑 오랜만에 의견이 맞아서 또 짬뽕지존에 도착!

이번에는 내가 즐겨먹는 지옥짬짜면 ㅎㅎ

아쉬운 건 짬뽕만 맵기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 ㅠ

짜장도 맵기를 조절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이 날은 남은 짜장 소스에 밥까지 비벼서 다 먹었다..ㅎㅎ

 

자극적이고 맛있는 짬뽕&짜장이 먹고 싶을 때는 짬뽕지존 추천!

하지만.. 고잔점.. 직원 불친절함 주의..ㅎㅎ 딱히 그거 때문에 방문을 안 하고 싶다는 아닌데

기분 나쁠뻔한 적이 몇 번 있어서..ㅎㅎㅎ

난 생각보다 신경 안 써서 그냥 잘만 다니기는 하는데 조금 예민한 사람은 기분이 나쁠 수도 있음!

'음식에 진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산 초지동 여우카츠  (3) 2021.12.09
안산 고잔동 키테이  (4) 2021.12.07
안산 고잔동 림커피  (0) 2021.10.12
안산 고잔동 동백에서  (1) 2021.09.14
안산 토평한우소곱창  (2) 2021.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