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에 진심

안산 고잔동 카츠혼칸

안산 고잔동 카츠혼칸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던 카츠혼칸어느 순간 보니까 돈카츠 맛집이라고 대기줄이 서 있는 것도 꽤 봤었다.오픈 초기에 다녀왔었을 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었지만그래도 내 기준에는 고잔동에 율돈이 더 맛있어서율돈을 많이 갔는데 사라져 버린 율돈..
그래서 아쉬운 대로 카츠혼칸에 다녀왔다.
#210730 #금요일

오후 7시쯤 방문했었는데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다.

옛날과 다르게 바로 앞에 키오스크가 있었고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입장을 해야 했다.
우리는 혼칸 로스카츠정식과 혼칸믹스카츠정식
그리고 카레 2개를 주문했다.
그리고 음료까지!

카츠혼칸은 분위기가 참 좋다.
데이트하기에 좋을 듯

먼저 나온 내 돈카츠..!

혼칸 로스카츠정식
등심카츠!
육즙도 적당했고 굽기도 적당했고 맛있었는데
먹고 고기가 식을수록 조금 퍽퍽한 느낌이 조금 들었음!
하지만 맛있었다.
식기 전에는 그런 생각 없이 맛있게 잘 먹었는데
조금 음식이 식으면서 그런 부분이 강하게 느껴지는 듯!

원래 카레를 좋아하는 나는 무조건 카레 추가..
찐하고 맛있었음
돈가스를 카레에 찍어먹는 것 또한 너무 맛있지

그리고 나는 돈가스의 비계부분이 좋아..!

장국에도 고기가 들어가 있던데..

앞에서 친구는 다양하게 다 먹어본다면서
혼칸믹스카츠정식을 주문!
나는 혼칸 로스카츠정식으로도 너무 배불렀는데..
저걸 다 먹더라~
치즈카츠 맛보라고 나눠줬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다.
치즈도 아주 잘 늘어나고 좋았음!

만족스러운 금요일 저녁

고기도 두툼하고 만족 :)

오랜만에 먹은 카츠혼칸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기는 하지만
그만큼 만들기가 힘들 거라고 생각한다.
분위기도 좋았고 맛도 있었던 카츠혼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