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에 진심

안산 도시락케이크 제니케이크

안산 도시락케이크 제니케이크

 

주문제작 케이크를 해야할 때 내가 애용하는 제니케이크 :)

보통 주문제작케이크는 사진용 아닌가요?

난 그렇게 생각한다.

그래서 비싸고 커다란 케이크보다는

가격도 어느정도 저렴하면서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곳을 선택하는데

거기에 맞는 곳이 바로 제니케이크!

 

도시락케이크는 받아보면 어? 너무 작은데? 싶을 수도 있지만

가격도 착하고 케이크가 기념일 사진용인 사람들한테는 딱 인 것 같다.

최소 2-3일전에 예약을 해야하는데

나는 전 날 예약을 했다..

사장님께서 2-3일전에 예약을 해야하는데 

다음날 예약이 덜 했던지 다행히 예약을 받아주셨다.

 

올 해 서른인 서윤언니를 위해 계란 한 판 모양의 케이크를 준비했다.

제니케이크 인스타에서 내가 원하는 모양의 케이크를

캡쳐해서 이름만 바꿨다.

짜잔

이렇게 22,000원이었음!

2시에 픽업을 했고

갔더니 케이크가 진열되어있었다

포장해주시기전에

사진 찍고싶다고 하니까

저기 포토존이 있으니까 저기서 찍으면 된다고 하셔서

포토존에서 찰칵!

언니가 엄청 마음에 들어했음!

아기자기하고 예쁘다.

언니 생일이라고 폴라로이드도 한 장 찍어줬지~

앞으로도 내가 주문제작케이크를 할 때 찾을 곳!

제니케이크 추천!